The 발로란트 듀오 Diaries

Wiki Article

라운드당 목숨은 하나이며, 생존하려면 상대보다 더 빠르게 판단해야 합니다. 데스매치와 스파이크 돌격, 경쟁전과 일반전에서 적과 싸워 이기세요.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실력이 향상됩니다. 게임의 특정 부분이 문제를 일으키면 제대로 될 때까지 연습해 보십시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흥미롭고 독특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게이머가 전략에 접근하는 방식을 확실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위치와 조준 능력이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게임과 관련하여 플랫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합니까?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네이버 발로란트 강의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통 스파이크 운반자를 포함해 한 곳에 집중적으로 몰려가고 다른 곳들은 소수의 별동대로 시선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최저가, 고승률로 보답하겠습니다. 어떠한 대리팀보다 실력이 뛰어나다고 자부합니다

새소식 지존도 이제 엑스퍼트 새소식 전문가가 필요할 때! 엑스퍼트. 메인 메뉴

대체로 보면 힐과 장벽, 둔화, 아군 부활 같은 사기적인 서포팅 능력을 모아놓은 세이지, 섬광탄, 자힐, 죽으면 부활하는 궁극기를 가진 피닉스, 수류탄과 자폭 로봇, 로켓을 쏘는 궁극기를 가진 레이즈 등 딱 봐도 좋아 보이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이 티어가 높습니다.

그래도 선택 장애의 위험에 빠진 분들을 위해 해외 사이트의 캐릭터 티어표를 모아봤습니다.

스파이크의 폭파 시간이 다가올수록 긴박한 효과음이 들리며 잠시 후 폭발해서 일정한 영역 내 유저들은 모두 죽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Report this wiki page